2015년 11월 21일 토요일

일반적인 프린터 프로그램 문제해결방법

 일반적인 프린터 프로그램 문제해결방법

제어판(control panel>문제해결(troubleshooting)으로 간다.







 use printer를 선택한다.



문제가 있는 프린터를 선택한다. 현재 문제가 있는 프린터가 없지만, 시험삼아 canon MF8050 Series UFRIILT_network를 선택해본다. 현재 문제가 있는 프린터는 없다.만약 문제가 있는 프린터가 위 목록에 뜨지 않는다면 My printer is not listed를 선택해서 문제를 해결한다.



현재 프린터의 문제가 없기에 정상작동중인 프린터를 선택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비정상작동하는 프린터는 자동으로 프린터의 문제를 detected 해서 문제를 해결해준다.
 close를 누르고 종료한다.

가끔 프린터 드라이버를 삭제하려고 해도 문서가 삭제되지 않아 삭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는 인쇄를 실행했던 프로그램(워드나 아래아한글 등)으로 들어가 프린터드라이버를 직접 삭제하고 제어판에서 프린터를 삭제하면 다음번 부팅에 자동으로 삭제가 되어있는 것을 볼 수가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구글 크롬브라우저에서 built-in 스크린샷 사용해보기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screenshot을 찍고 저장하는 방법 요약 -초보자나 시간없는 사람, 전문가를 위해서 1. Google Chrome browser 실행  2. Google Chrome Browser의 '검색어를 입력하는 곳 (S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