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9일 목요일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동영상 인터뷰)



나는 프랭클린 플래너,몰스킨과 더불어 내가 직접 시간관리도구를 만들어 쓰고 있다.

윈키아플래너라는 플래너가 인기라고 하여 위클리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버젼을 사서 2016년 윈키아, 모노태스크를 시험삼아 쓰려고 계획하고 있었다.

그런데, 내가 인터넷교보문고에서 책을 사려고 검색을 하던 중 우연히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이라는 책을 우연히 다시 지나치게 되었는 데, 3p 바인더라는 시간관리도구를 다시 마주치게 되었다. 내가 안써본 시간관리도구인데, 저자의 성과와 성취가 놀라울 따름이다.

그래서 교보문고에서 한권 구입해서 정독하여 보고자 한다.

저자의 성공이 놀라울 따름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구글 크롬브라우저에서 built-in 스크린샷 사용해보기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screenshot을 찍고 저장하는 방법 요약 -초보자나 시간없는 사람, 전문가를 위해서 1. Google Chrome browser 실행  2. Google Chrome Browser의 '검색어를 입력하는 곳 (Sear...